티스토리 주소 문자 숫자 선택 > 유머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유머게시판

티스토리 주소 문자 숫자 선택

페이지 정보

작성자 HELLO 작성일24-03-04 09:50 조회42회 댓글0건

본문

제주 스토리주소 소품샵 추천, 힙한 기념품이 많아서 좋았던 서귀포 제스토리 여행 마지막날 공식처럼 기념품샵을 코스로 한곳씩 꼭 넣긴 하는데 덕후 기질 많은 장녀와 함께 하다보니 이번에는 4박 5일 동안 하루도 거르지 않고 들린곳이 제주 소품샵이었던 것 같아요. 제주 서귀포 제스토리?주소: 제주 서귀포시 막숙포로 60 영업시간: 매일 오전 9시에서 21시까지 주차: 매장 스토리주소 앞 또는 법환포구 무료주차장 추천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막숙포로 60숙소와 가까워서 자꾸만 다음날로 미뤘다가 결국은 렌트카 반납 직전 후다닥 방문했던 제주 소품샵 서귀포 제스토리는 법환포구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도 쉬웠고, 법환포구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어 좋았어요.제주스러움을 가득 담고 있던 제주 소품샵 제스토리는 1층과 2층을 통으로 사용하고 있었는데 건물 자체가 선물 꾸러미같다는 스토리주소 느낌이 들더라구요.액자처럼 네모 반듯한 투명창 너머 범섬이 보이는곳에 위치한 제스토리는 규모가 엄청나서 쇼핑몰 같은 느낌도 들었어요.오션뷰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과 강우처럼 렌트카 반납 시간에 쫓기면서도 넋을 놓고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구경하는 누나를 기다리기에도 좋은 의자들도 곳곳에 있어서 좋더라구요.사실, 친구들 줄 선물을 핑계로 본인의 기념품을 고르는데 더 집중하고 있는 스토리주소 장녀에요.중학생이 되는 강우는 볼펜과 필통에 가장 관심이 많아요.볼펜과 필통에도 제주스러움이 한가득.저는 기념품이지만 그래도 받는 사람들에게 실용적인 비누나 치약, 캔들에만 집중되더라구요.?특히나 제주 소품샵은 수공예품도 다양해서 저마다 제주를 이야기 하고 있는 소품들은 아기자기하면서도 특색 있고 개성이 있어요.이것저것 고민하다 저는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딱 좋은 손톱깎이를 몇개 구입했어요.예전에도 손톱깎이를 선물로 돌린적이 있었는데 디자인만 스토리주소 보고 골랐다가 기능성이 떨어져서 후회한 적이 있었는데 요녀석은 괜찮더라구요.1개에 4,000원. 주는사람도 받는사람도 부담없는 착한 가격이에요.장녀는 친구들에게 일체형 빗과 거울을 선물로 주겠다고 6개 구입.1개 가격은 5,500원이었는데 동글동글하면서도 앙증맞은 디자인이 여중생 마음에 쏘옥 들겠더라구요.2층으로 올라가면 뷰가 더 좋아요!1층은 기념품으로 구입하기 좋은 캔들, 디퓨저, 석고방향제, 향수, 수제비누를 비롯 핸드크림과 손거울, 문구류, 열쇠고리, 스토리주소 다이어리등의 소품샵 위주였어요.? 2층은 간세인형, 드림캐쳐, 제주화투, 티셔츠, 에코백, 가렌드 및 제주 특산품 초콜릿과 타르트, 과즐, 젤리를 포함한 다양한 간식류와 식품 코너들을 비롯 더 많은 소품들을 만날 수 있었어요.제주도를 테마로 제주 도내 활동하고 있는 소품 작가들의 트렌드하고 힙한 제품들을 만날 수 있어서 더 의미있는 공간이었어요.10만원 이상 구매시 택배비 무료의 스토리주소 혜택도 있으니 참고하세요.이거이거 나름 가족사진인데, 우리 가족 보이나요??저 멀리 범섬이 보이는 서귀포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전신 거울이 있더라구요.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곳곳에 포토존처럼 마련되어 있는 의자들이 여행객들 위한 배려처럼 느껴져서 좋았어요.?다양한 핸드메이드와 제주의 아름다운 바다뷰까지 제대로 즐기고 느낄 수 있었던 제주 서귀포 소품샵 제스토리였어요.?사실, 제주도에서 스토리주소 아이들과 먹거리보다 소품샵에서 돈을 가장 많이 쓴 것 같은 이번 4박5일 여행이었는데 다음에도 제스토리는 꼭 다시 들리고 싶어요.?제주도 소품샵 제스토리는 제주공항 근처 용담해안도로에 바이제주라는 기념품 가게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고해요. 또 서귀포 이중섭거리, 매일올레시장에는 바이올레와 제스토리중섭에서도 제스토리에 있는 핸드메이드 상품을 만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59124) 전남 완도군 청해진 남로 51 TEL: 061-550-5890 FAX: 061-560-5879
Copyright 2006 완도군공무원노동조합 All Right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